본문 바로가기
2억원으로 투자하기

3개월 만에 2000만원 수익 달성

by 하 루 살 이 2024. 3. 12.
반응형

이런 장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나에겐 기회의 장이 왔다. 단 3개월 만에 시세차익으로 2100만원을 벌었기 때문이다. 

 

아래 표를 보면 내 주식 확정 수익 내역을 알 수 있다. 

 

 

날짜를 보면 2024년 1월 1일부터 3월 12일까지다. 

 

몇 번의 시세차익을 냈더니 이렇게 3개월 만에 2100만원의 확정 수익이 났고, 나는 이 종목에 다시 억대의 투자금을 재투자하여 배당금을 받을 예정이다. 그렇게 받을 배당금까지 합하면 단 4개월 만에 나는 3000만원 내외의 현금을 챙기게 된다. 

 

3000만원. 누군가의 연봉 아니던가. 그것을 나는 아무 노동 없이 단 4개월 만에 번 것이다. 경제적 자유의 현실화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느낀다. 나는 3년 후 경제적 자유 속에서 갈릴리 바다에서 한 달 살기를 시작할 것이다. 파도치는 갈릴리를 볼 것이다. 예루살렘의 아침에 진한 커피를 마시며 랍비들의 바쁜 걸음을 바라볼 것이다. 저녁 시간 황금돔 주위에 울려 퍼지는 타종교의 기도 소리에 집중할 것이다. 암스테르담을 거닐 것이고, 밴쿠버 랭리 농장을 찾아 다닐 것이다. 나는 자유롭게 다닐 것이다. 

 

 

암스테르담 렘브란트 하우스 앞에서 맥주를 마시며.

 

 

아래 표는 지금까지 매년 내가 어떤 수익을 창출했는지를 보여주는 도표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했는지는 이미 너무나 많이 설명해 놨기 때문에,

아래 링크만 공유한다. 

 

 

https://wpalss.tistory.com/1457

 

시세차익으로 1000만원 벌기

무릇 있는 자는 받아 풍족하게 되고, 없는 자는 그 있는 것까지 빼앗기리라. 마 25:29 For to everyone who has, more will be given, and he will have aboundance; but from him who does not have, even what he has will be taken away Mat

wpalss.tistory.com

 

반응형